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2/08/25 [05:41]
제국의아이들 시완, 공항패션 화제! 기부 팔찌 잊지 않아..뼛속까지 개념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사진제공=스타제국)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시완의 개념있는 공항 패션이 화제다.

24일 오후, 제국의아이들 시완이 홀로 일본에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새 싱글앨범 '피닉스'의 일본 프로모션을 위하여 하루 먼저 일본으로 떠난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에 이어 24일 오후 따로 일본을 찾은 것.

시완은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캐쥬얼한 차림에 검정색 선글라스로 멋을 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의상과 악세서리를 매치한 시완은 '기부 팔찌'인 '비프렌드 후원팔찌' 역시 잊지 않고 착용하여 네티즌들로부터 '역시 개념돌', '임시완은 공항 패션도 개념있네', '어쩐지 팔찌 색이 눈에 띄더라. 후원 팔찌 였구나'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시완은 MBC일일시트콤 '스탠바이'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식아동을 후원하는 '기부팔찌'를 착용한 모습이 전파를 타며 '개념 패션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시완이 속한 그룹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27일 발매되는 싱글앨범 '피닉스'의 일본 사전 프로모션을 마친 후 28일 귀국하여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봉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kiup.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업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제국의아이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투비 육성재, 3월 2일 스페셜 앨범 'YOOK O'clock' 발매... 아트워크 티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