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2/08/03 [15:17]
제국의아이들 시완, 스타일 완성 비법? 결식아동 후원 팔찌로 '개념 패션' 화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국의아이들 시완   (사진제공=스타제국)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시완이 브라운관 속 패션 센스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일일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정소민을 짝사랑하는 열혈 고등학생 역을 맡아 열연중인 제국의아이들 시완이 방송초기에 단정한 교복 차림에 컬러감 있는 백팩을 매치하여 '교복 패션 종결자'로 주목을 받았던 것에 이어 이번에는 결식아동 후원 팔찌를 착용한 모습이 전파를 타며 '개념 패션 종결자'로 등극했다.

매 방송마다 시완이 착용하고 있는 여러 색의 팔찌는 판매 수익금을 국내의 결식아동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빈곤아동을 돕는 곳에 사용하는 '비프렌드' 팔찌로, 가수 샤이니, B1A4, 인피니트, 연기자 고준희, 황우슬혜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시완은 지난 달 22일 방송된 SBS런닝맨 '아이돌 올림픽 특집'에서도 시종일관 비프렌드 팔찌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시완의 소속사측 한 관계자는 "시완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착용감도 편하고, 좋은일도 할 수 있기에 캠페인에 동참하는 취지로 평소에도 자주 착용하고 다닌다"고 전했다.

한편 시완이 속한 그룹 제국의아이들은 정규 2집 '스펙타큘러'의 타이틀곡 '후유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봉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kiup.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업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제국의아이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투비 육성재, 3월 2일 스페셜 앨범 'YOOK O'clock' 발매... 아트워크 티저 공개!